에 대한

모든 아이디어에는 OWL24가 필요합니다.

최고의 아이디어는 우리가 누구인지 바꿀 수 있습니다. OWL24는 이러한 아이디어가 구체화되고 시작되며 강력한 대화를 촉발하는 곳입니다. 우리는 1억 7천만 명의 독자가 통찰력 있고 역동적인 사고를 찾는 개방형 플랫폼입니다. 여기에서 전문가와 아직 알려지지 않은 목소리가 모두 주제의 핵심을 파고들어 새로운 아이디어를 표면에 드러냅니다. 우리의 목적은 이러한 아이디어를 전파하고 세상에 대한 이해를 심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디지털 출판을 위한 새로운 모델을 만들고 있습니다. 광고의 인센티브에 굴복하지 않고 뉘앙스, 복잡성 및 중요한 스토리텔링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열려 있지만 실체와 진정성을 촉진하는 환경입니다. 그리고 독자와 작가 사이에 형성된 더 깊은 연결이 발견과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는 곳입니다. 수백만 명의 공동 작업자와 함께 중요한 아이디어와 이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로 인해 신뢰할 수 있고 활기찬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이 도약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세요

빈 페이지도 문입니다. OWL24에서는 걸을 수 있습니다. 모든 주제에 대한 생각을 쉽고 무료로 공유하고, 청중과 소통하고, 다양한 출판 도구로 자신을 표현하고, 작업으로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호기심 많은 마음의 살아있는 네트워크

누구나 OWL24에 글을 쓸 수 있습니다. 사상가, 언론인, 전문가, 독특한 시각을 가진 개인들이 이곳에서 자신의 생각을 공유합니다. 전 세계의 독립 작가들의 작품, 우리가 소개하는 이야기 및 주요 작가, 그리고 우리 블로그와 출판물 모음에 대한 현명한 해석을 찾을 수 있습니다.